프로그램 신청
- 등록일2021-05-07 02:20
- 신청인원 제한없음
- 신청기간2021-05-06 00:00 ~ 2021-06-15 09:00
↑↑↑ 첨부파일 '지원신청서' 꼭 제출 해주세요.
※제출방법
제출서류 다운로드 및 작성 ->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 클릭 -> 화면의 신청정보 입력 ->작성된 신청서 업로드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 클릭
※제출서류
1. 창업동아리 신청서(지정양식)
2. 사업아이템 소개서(자유양식, PPT양식 또는 발표자료는 지양)
3. 개인정보이용동의서(팀원전체)
4. 동아리팀 재적증명서(팀원전체, 공고일 이후 출력본)
5. 사업자등록증(창업자에 한하여 제출)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Q. 서류가 업로드 되지 않거나 오류가 생길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juanita318@snu.ac.kr (창업동아리 담당자)로 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마감시간전에 메일로 보내주시면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신청이 완료됩니다.
Q. 서류기간이 연장되었나요? 서류 제출일은 언제까지인가요?
네 모집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2021. 6. 13.(일) 23시 59분까지입니다. ^^
Q. 서류평가는 언제인가요? 서류평가에 합격한 사람만 발표평가를 할 수 있나요?
서류평가는 6월 셋째주에 예정되어 있으며, 문자로 합격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서류평가 합격자에 한하여 발표평가가 이루어집니다. 발표평가는 6월 넷째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Q. 심사위원은 총 몇 분인가요?
총 5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 발표평가는 대면으로 진행되나요? 총 몇 분인가요? 대표가 꼭 발표해야하나요?
네, 발표평가는 해동학술문화관(32-1동) 해동홀에서 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아이템 소개 5분, 질의응답 5분 총 10분으로 구성됩니다.
대표가 직접 발표를 하셔야 합니다.
Q. 동아리 구성원은 서울대학교 학생만 가능한가요?
네, 서울대학교 학생으로 구성된 교내 동아리만 가능합니다.
동아리 대표는 학부생 과정에 재휴학 중인 학생이어야 하며, 팀원은 대학(원)에 재휴학 중인 학생이어야 합니다. (수료생 제외)
※연합동아리, 교외 대학(원)생, 졸업생, 일반인은 참여 불가능합니다.
Q. 꼭 3명이어야 하나요?
네, 규정상 동아리 대표를 포함한 최소 3인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Q. 현재 지원사업을 받고있는데 가능한가요?
중소벤처기업부 주최의 창업사업화지원사업(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 초기창업패키지 등)에 선정된 동아리는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Q. 기존 동아리가 구성되어 있지 않아도 지원 가능 한가요?
네, 지원 가능합니다. 동아리 대표를 포함한 3인 이상으로 새롭게 구성하여 지원하시면 됩니다.
Q. 기존 수혜를 받은 창업동아리인데, 재지원이 가능한가요?
다음과 같은 경우, 기존 수혜를 받은 창업동아리에 대한 지원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동아리 회원의 1/2 이상이 동일한 경우
- 아이템이 동일한 경우
- 동아리 회장이 동일한 경우
-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은 중복 지원 불가
Q. 사업아이템소개서는 자유양식인데 어떤 내용이 들어가면 되나요?
첨부파일에 예시를 참고하셔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총 2페이지가 아니라 내용을 더 자세하게 기재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꼭 예시의 내용이 아니더라도 아이템을 자세하게 소개하는 어떤 양식이든 좋습니다.
다만 PPT 양식의 발표자료는 지양합니다.
Q. 더 궁금한게 있어요!
여기로 전화하셔서 궁금한거 모두 물어보시면 됩니다.
02-880-2224(창업동아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