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공간

스타트업 패밀리

뒤로가기
빅펄
  • 기업명 (주)빅펄
  • 대표자 강미나
  • 설립일 2019. 3. 12.
  • 사업분야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기업소개 문구 유튜버 영상 및 시청자, 브랜디드 콘텐츠 정보 검색엔진
  • 회사 소개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크리에이터 영상을 자동 분석하여 크리에이터, 마케터, 일반 이용자가 유튜브에 하나 하나 검색어를 입력하여 발견 영상들을 수백만 시간씩 검토하고 요약할 필요없이 간단하게 검색을 통해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사업 아이템 빅펄(Bigpearl)
  • 홈페이지 https://ad.bigpearl.io/
  • 전화번호 02-6080-6111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테헤란로87길 29 M타워 802호
  • 제품(서비스)소개 앱, 생활용품, 식료품, 전기전자, 의류 등 비즈니스를 폭발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가장 좋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방법입니다. 비즈니스의 타겟 고객(target customer)을 오디언스(audience)로 보유한 유튜브의 영향력 있는 분들이 본인의 영상 채널을 활용해 광고주의 마케팅 캠페인 목표에 맞는 광고 계획을 받으시고, 그분들이 보유한 도달 범위에 있는 분들이 인플루언서의 영향력과 설득력있는 광고 영상에 설득되어 비즈니스의 마케팅 목표 달성(전환, conversion)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타겟 고객(target customer) : 기업의 제품/서비스를 구매하고 이용할 주된 구매 대상층의 군집 *오디언스(audience) : 유튜브 영상의 시청자 *전환(conversion) : 마케팅 캠페인은 구매, 다운로드, 조회수, 인지도 향상 등 다양한 목표 달성을 갖고 있습니다.